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이용후기

Professional waxing care shop

왁싱후기

한솔 2015-06-05 조회수 409
6/1일 6시에 예약했었습니다! 왁싱은 처음하는거라 정말정말 많이 떨렸지만 후기를 보니까 퍼블릭왁싱이 다들 좋다구하더라구요 그래서 큰맘 먹고왔는데 다들 왜 좋다고 하는지 알겠었어요! 일단 위생적으로도 청결해보였고 회원가로하면 다른 샵들보다 저렴한 가격이라 부담도 없어서 너무 좋았어요 솔직히 브라질리언 왁싱 가격이 부담되는 가격이라.. 왁싱해주시는 언니도 너무 친절하고 부담스럽지않게 대해주셔서 너무 고마웠어요 왁싱 전 후 케어해주는 것도 너무 좋구 왁싱 후 혹시 잘못되는거 아닐까하는 걱정이있었는데 다 쓰잘데기없는 걱정이였어요~! 지금 왁싱받은지 4일정도 지났는데 정말 편해요...... 놀라울정도로>< 솔직히 처음하고나서는 좀 이느낌 뭐지 싶었는데ㅜㅜ 지금은 적응도 되구 편해요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