임혜인(6843)
6월 4일 관리 받았던 임혜인 입니다~
소개받아서 다녀왔는데 너무 만족해요~
깔끔 샤워실과 친절한 언니들때문에 맘에들었구요~
빠른속도로 관리해 주시는데너무 좋았습니다!
다른곳보다 진짜 아프지도 않고 듣던것처럼 예약시간 관리 꼼꼼하게 해주시고
무엇보다 왁싱+마무리까지 완전깔끔..
정말 잘하시는것같아요~
마무리할때 케어 받는거도 너무 좋아요~
저는 스크럽 구매해서 왔답니다^^
너무 좋은곳 소개받게되서 기분좋구요 자주갈게요~^^
원래 후기 이런거 안쓰는데 소개해주신분이 이런거도 쓰라그래서.. 씁니다..ㅋㅋ
퍼블릭 왁싱 강추여~ 주자하지마시고 다녀도 좋을듯~!